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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nity IAP - 1 기본 설정.


 이번 기록은 유니티 IAP를 테스트 한 내용을 기록한다. 이 프로젝트의 기본 바탕은 앞서 진행한 Firebase의 기본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IAP를 더 하는 것으로 한다.

 이 기반 프로젝트에는 앞서 포스팅 된 기본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데, 그 내용은 Firebase를 이용한 구글 로그인, Firebase

저장소, 구글 AdMob, 유니티 Ads 등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진행 유니티 버전은 2017.1.0f3 이며, IAP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앱이 구글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스토어 등록은 앞서 포스팅을 진행 했으니 생략한다.



1. 유니티 기본 설정.

 - 서비스로 이동.


 - 표시 항목 선택.


 - Import를 눌러서 관련 플러그인을 추가한다.


2. 라이센스 키 등록.

 - 등록한 앱의 개발 도구로 이동하여, 라이센스 및 인앱 결제의 공개키를 복사한다.


 - 다시 유니티로 돌아와 위의 사진과 같이 Receipt Validation Obfuscator을 선택.


 - 1번의 위치에 복사한 내용을 넣어주고

 - 2번을 눌러준다.

 - "적용 완료." 이런 버튼이 없는데. 1,2을 진행한 후 그냥 창을 닫으면 된다. 유니티 대쉬보드는 굳이 3번을 누르지 않아도 이동할 수 있으니.


 - 2번을 누르면 화면에 표시된 것과 같이 변화가 생기고,


 - 3번을 눌러 유니티 대쉬보드로 이동하여, 동일하게 라이센스 키를 넣어준다.



 다음 내용은 관련 코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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