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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C#] 유한 상태 머신


 간단한 유한 상태 머신을 정리하려 한다.


목표.

1. 몬스터가 유저를 발견하고 접근 후 공격을 한다.

2. 몬스터가 유저를 공격 후 상황에 따라 상태가 변한다.


 흠...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하려나... 


어떻게 짤라서 설명해야 할지 고민이 되니. 그냥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코드를 올립니다.


작성 환경은 비주얼 스튜디오 2010 입니다.


내용은 

1. 룸 생성.

2. 유저를 룸에 추가.

3. 몬스터 생성.

4. 몬스터 업데이트 타이머에 몬스터 추가.

5. 몬스터 활동.


등등이 되겠습니다. 

끝.


test_fsm(제작은김동수).zip


첨언...


 올리고 나서 가만히 생각해 보니... 그냥 테스트 코드 였는데... 

그래서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정리하기도 조금 번거로... 그렇습니다. 해서 

다음에 기본적인 내용은 다시 포스팅 할 예정이지만, 우선 기본적인 동작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것만 확인을 하실 용도로 보면 될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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