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광고 적용에 대한 두 번째 기록으로, 앞서 기본적인 설정을 완료하고 Unity에서 코드 작성 및
UI를 만들도록 한다.
여기서 사용하는 프로젝트는 앞서 Firebase에 활용한 프로젝트를 기본으로 하여, Unity Ads기능을 추가
하는 것으로 한다.
1. 코드 작성.
- UnityAdMgr 파일을 생성하고 다음 코드를 작성해 준다.
- 앞서 기억한 Game ID와 PLACEMENT ID를 적어준다.
- 광고 종료 후에 대한 적절한 처리.
- 앞서 스킵되지 않는 광고를 디폴트로 선택했기 때문에 Skipped를 필요없으나, 그래두 넣어둔다.
2. 유니티 UI
- 클릭시 광고가 나올 수 있도록 버튼을 하나 만든다.
- Canvas에 앞서 작성한 스크립트를 추가해 준다.
- 버튼에 ShowRewardedAd 함수를 연결해 준다.
3. 테스트.
모든 과정이 끝나고 테스트 과정만 남았다.
- 만들어 둔 버튼을 클릭.
- 광고가 정상적으로 출력됨을 확인하였다.
구글 Admob 보다는 확실히 적용하기가 간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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