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의 기본 설정에 이어서 코드 작성을 기록한다.
IAPMgr 이라는 이름으로 스크립트를 하나 생성하고 관련 코드를 작성한다.
이 코드의 기본은 유니티 사이트의 튜토리얼 코드를 기반으로 한다.
참고 주소 : https://unity3d.com/kr/learn/tutorials/topics/ads-analytics/integrating-unity-iap-your-game
1. 코드 작성. (스크린샷의 순서는 코드의 순서)
- 1. 상품 이름.
- 2. 상품 코드.
- 초기화 해주는 부분.
- 표시된 부분이 상품을 등록하는 부분이다.
- 상품 구매 부분.
- firebase_mgr은 로그를 찍기 위한 내용이니 그게 신경쓰지 않도록 한다.
- 안드로이드에는 상관없는거 같기는 한데... 잘 모르겠다.
- 초기화의 결과에 따른 콜백 함수들로 성공과 실패시에 따로 콜백이 떨어진다.
- 실패시에는 다시 초기화를 진행 할 것인지 결정해서 추가로 넣어주면 된다.
- 구매 결과에 따른 콜백으로 성공과 실패시에 각각의 콜백이 호출된다.
- 화면에 표시된 곳이 구매 성공시에 표시되는 항목이다.
2. 유니티 UI 연결.
- 앞서 만든 스크립트를 캔버스에 등록하고
- 버튼에 연결한다.
다음은 상품을 등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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